수강상담
수강상담

취미로 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릉직딩
작성일21-02-09 18:59 조회1,196회 댓글1건

본문

노래를 잘하고 싶습니다
보통  노래방에가면
낮은음 부를땐 우와하는데
고음이 잘안되고 힘드네요
직장인인데
그냥 노래를 취미로 배우고 싶어서요

웰빙노래세상
그외 노래자랑 나가긴 했는데
트로트였네요

나이는 올해 40살 입니다

댓글목록

중앙실용음악학원님의 댓글

중앙실용음악학원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로그인